• 1
  • 2

회사개요

경영이념

인간존중의 정신으로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며 정의로운 공동의 가치를 추구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자각하여 유통문화의 혁신과 사회적 공익을 실천한다.
독특하고 앞서가는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 모든 사람들이 정신적, 물질적 안정과 건강한 신체, 무한한 자기존재의 의미를 찾고 자아 실현을 해 나갈수 있는 기업풍토를 실현한다.
양적 팽창보다는 질적 성숙, 조화가 이루어진 기업을 실현한다.
고객만족에 우선하는 최고의 품질을 지향한다.

설립취지

21세기 정보화시대, 건강사업시대, 무한경쟁시대를 맞이하여 급변하는 현시대속에 "변화와 수용과 능동적인 대처, 비전의 창조와 새로운 가치창조" 에 바탕을 둔 새로운 전진으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개인적, 지역적, 사회적, 국가적 특성을 고려하여 정형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의 부와 건강 그리고 무한한 자기존재의 의미를 찾는데 그 목적과 의의를 둔다.

설립목적

국내 식상된 다이어트 시장에서 탈피하여 새롭게 형성되는 전세계 다이어트 시장에 편승하여 우리 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시장개척을 통해 기업경쟁력을 재고하고, 이를 특화하여 "비움" 의 이미지와 위상창출을 통해 국가경제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